용강동 맞춤형복지팀, Happy Day! 생일케이크 및 행복 전달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8-06-19
< 후원을 통한 독거노인, 위탁가정 아동 등에 생일 축하 및 특별한 추억 선물 >

생일케이크 전달

경주시 용강동주민센터 맞춤형복지팀에서는 지난 18일 용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협의체)와 협력하여 첫 ‘Happy day! 생일케이크 전달 사업’을 시행했다.생일케이크 전달사업은 관내 뚜레쥬르제과점(용황점) 후원으로 실시되는 사업으로써, 외롭고 쓸쓸하게 생일을 맞은 독거노인이나 위탁가정아동 등의 가정에 직접 방문해 생일을 축하함과 더불어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 있다.

이를 위해 지난달 30일 용강동 주민센터와 뚜레쥬르제과점(용황점)은 이와 같은 내용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매월 지역의 복지소외계층 중 생일이 도래한 독거노인 등 2~3명을 대상자로 선정해 생일케이크와 함께 따뜻한 관심과 후원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날 생일을 맞아 생일케이크와 미역, 과일, 쌀 등 후원물품을 전달받은 하 씨(만87세) 어르신은 “오랫동안 생일을 잊고 살아왔었는데 이렇게 직접 찾아와서 생일을 챙겨주니 너무도 고맙다”며 감격했다.

서기식 용강동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해 주시는 후원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과 노력은 물론 다양한 후원연계를 통한 지역사회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어 모두 다 행복한 용강동을 만들어 나가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용강동 새마을부녀회, 환경 취약지구 중심 정화활동 펼쳐
이전글
감포초등학교 제6회 총동창회, 동문 간 친목 다져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