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성동 요석궁,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라면 기탁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8-06-01
< 관내 소외계층 및 지역아동센터에 라면 100상자(300만원 상당) 전달 > 경주시 월성동에 위치한 요석궁(대표 최재용)에서는 지난 30일 월성동 주민센터를 방문, 관내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라면 100상자(3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라면은 월성동 주민센터를 통해 관내 소외계층 뿐만 아니라 경주시 소재 지역아동센터 8개소에 전달됐다.

요석궁은 경주 최부자의 정신을 이어받아 말뿐인 지역사랑에서 벗어나 실천하는 지역사랑을 행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올 초 따뜻한 밍크 담요를 후원한데 이어 라면 100상자를 기탁하며 지속적인 후원품 지원을 통해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최재용 대표는 “지역사랑을 표현하는 방법에 대해서 늘 생각한다.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이며 나눌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후원품으로 표현되어 전달되지만 그 밑바탕에 사랑이 있음을 느끼고 항상 사랑 속에서 건강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최정화 월성동장은 “늘 잊지 않고 지역사랑을 실천하는 요석궁 대표께 감사드린다”며, “이웃들을 사랑하고 생각하는 마음을 받는 이들이 모두가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월성동, 하절기 관광지 주변 풀베기 실시
이전글
안강읍 촘촘복지단, 장애인 세대 주택수리 및 이사활동 봉사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