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강동, 뚜레쥬르 용황점과 생일케이크 전달사업 업무 협약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8-05-30

생일케이크 전달사업 업무 협약

경주시 용강동 주민센터(동장 서기식)에서는 30일 뚜레쥬르제과점 용황점(지점장 김지훈)과 취약계층인 아동, 독거노인들에게 생일케이크 전달사업 후원을 내용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에 체결된 업무협약은 찾아가는 복지 특화사업(해피데이! 생일케이크 전달사업)의 일환으로 복지소외계층 중 매월 2~3명을 선정해 생일을 함께 축하하고 케이크와 선물을 전달하는, 행복하고 기쁜 날 지역 내 관심과 후원으로 따뜻한 지역사회공동체를 만들기 위한 하나의 사랑나눔 사업이다.뚜레쥬르제과점 용황점은 정기적으로 푸드뱅크에 기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어려운 이웃에게 매월 케이크를 후원하겠다며 선뜻 나서는 등 나눔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김지훈 지점장은 “지역 내 기부문화가 확산되기를 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업무협약을 맺게 됐고,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함께하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라며, “대단한 일을 한 것도 아닌데 이렇게 주목받게 돼 쑥스럽고 우리 용강동이 따뜻한 지역이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서기식 용강동장은 “뚜레쥬르제과점 용황점에 감사하며 이 협약을 계기로 민‧관협력사업이 다른 업체에도 좋은 본보기가 돼 지역 내 나눔의 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라며, 좋은 뜻을 가진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양북면 자연보호협의회, 살기 좋은 마을 만들기 위한 환경정비
이전글
월성동, 광견병 예방 위한 무료 예방접종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