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과 ‘천우자애원’에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2-02-14
< 따뜻한 맘 나누기 봉사활동 펼쳐... >

5.건축과_천우자애원_봉사펼쳐.jpg

경주시 건축과(과장 김형곤) 직원들은 지난 2월 11일(토) 경주시 현곡면에 위치한 노인주거복지시설인 천우자애원을 방문하여 실내 환경정리 등의 봉사활동을 펼쳤다.

천우자애원은 사회복지법인으로 지역사회에서 신체적·정신적·사회적·경제적인 문제로 주거 및 의료, 일상생활 등에 있어 스스로 목적달성을 수행하기 어려운 요보호 어르신들을 보호하는 등 노인복지를 증진시키데 큰 몫을 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건축과 직원들의 작은 뜻을 모아 간식을 전달하기도 하였으며, 어르신들이 주로 활동하시는 실내공간의 창틀, 방 등 구석구석 청소하며 어르신들의 쾌적한 생활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직원 모두 성심성의껏 정성을 쏟아부었다.

천우자애원의 황영만 원장은 노인복지시설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더불어 봉사활동에 참여한 직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였으며, 이에 김형곤 건축과장은 천우자애원에서 몸담고 선행을 실천하고 있는 관련 직원들과 참석자 등을 격려하고 “작은 실천이지만, 따뜻한 맘을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많이 부족하지만 작은 희망을 전달할 수 있는 봉사활동을 계속적으로 이어 나갈 것을 다짐하였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보건소, 시민 건강 해치는 디스토마 퇴치 위해 지속적인 홍보 활동
이전글
경주시, 저소득 노인에게 일자리 제공하는 ‘환경지킴이’사업 시행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생활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