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경주자율방범대 협의체, 범죄예방 결의대회 실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8-06-27
< 감포자율방범대 주관, 범죄예방 및 단합과 화합 다짐 >

범죄예방 결의대회

동경주(감포, 양북, 양남)자율방범대 협의체에서는 지난 24일 감포축구장에서 대원들과 가족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범죄예방 결의대회 및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정정욱 경주시 자율방범연합회장과 엄순섭, 권영길 시의원, 박차양 도의원 당선자, 김승환 시의원 당선자, 최병윤 감포읍장, 홍성우 감포파출소장 등 각 기관단체장이 참석하여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했다.

자율방범대는 범죄예방을 하고자 결성한 자율 봉사조직으로써, 동경주 지역의 자율방범대가 단합 및 화합을 꾀하고자 매년 순차적으로 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는 감포자율방범대(대장 강호원)가 행사를 주관했다.

이날 행사는 개회식에 이어 2부 행사로 운동경기와 노래자랑 대회 등 어울림 한마당 잔치가 성대하게 열렸으며, 푸짐한 경품을 대원들에게 선물하며 행사의 열기를 더했다.

강호원 감포자율방범대장은 대회사에서 “더운 날씨 속에서도 많이 참석해 주신 회원님과 가족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오늘 행사로 대원들이 더욱 화합을 다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정욱 경주시 자율방범연합회장은 “앞으로도 더욱 투철한 희생정신으로 지역을 위해 봉사해 나가자.”라고 다짐했다.
파일
다음글
따뜻한 마음 나누는 경주시민교회, 사랑의 라면 전달
이전글
용강동청년회, 불우이웃돕기 일일호프 열어 눈길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