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동읍 중소기업협의회 간담회 개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09-02-25
< ‘경제난 극복을 위한 기업체 격려’ > 외동읍(읍장 손상익)은 2009년 2월 24일(화) 오후 12시 김일헌 시의회 산업건설위원장, 지역경제과 경제진흥담당, 각 기업체협의회 회장 및 총무 등 15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외동읍장 주재로 관내 중소기업협의회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간담회는 현재 국내외적 경제위기를 맞아 지역경제 현황과 관내 중소기업의 현안사항 등을 청취하고 기업인의 의견 수렴 및 동향을 파악하여 그에 따른 대책 수립에 노력하고 우리시 지원시책 및 행정과의 협조사항을 전달하고자 마련되었다.

각 기업협의회는 우리시 자금지원과 공장기반시설 및 진입도로 확장 등 현안사항에 대한 고충을 토로하였고, 외동읍장을 비롯한 담당공무원은 중소기업운전자금, 지방기업고용보조금, 산업·농공단지 기반시설 정비 등 우리시 중소기업지원 주요 시책을 적극 홍보하고 제조업체 조사, 기업체 근로자 주소이전, 경주시상품권 사용 등 행정협조사항을 전달하였다.

손상익 외동읍장은 기업체를 격려하고 오늘 간담회를 계기로 기업체와 공공기관이 의견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자리를 자주 만들어 경제난 극복을 위해 서로 노력하자고 당부하였다.
파일
이전글
- 새 봄맞이 환경정비 실시 -
다음글
외동 무농약 청정 미나리 GABA 기능성 청정미나리 첫 출하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