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강동 새마을회 도로변 풀베기 작업 실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8-08-27
< 추석맞이 깨끗하고 쾌적한 거리 조성 >

도로변 풀베기 작업

경주시 용강동 새마을협의회(회장 임영석)와 부녀회(회장 박시윤)에서는 지난 19일 도로변 풀베기작업과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풀베기작업은 추석명절에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도시이미지를 제공해 고향에서 편안한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준비됐다.

이날 작업현장에는 서기식 용강동장과 도․시의원들도 찾아와 풀베기 작업에 구슬땀을 흘리는 회원들을 격려했다.

용강동 새마을회는 평소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과 봉사에 앞장서고 있으며 환경정화활동과 봉사활동에 솔선수범하고 있다. 특히 새해에는 “사랑의 떡국 떡 판매 행사”를 주최해 판매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등 지역주민의 귀감이 되고 있다.

임영석, 박시윤 새마을회장은 “이른 새벽부터 예초기를 메고 나와 봉사하는 회원들에게 고맙다“며, ”이번 풀베기 작업으로 귀성객과 지역 주민들이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행복한 추석연휴를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에 서기식 용강동장은 “생업에 바쁜 일을 뒤로하고 자생단체 회원들의 추석맞이 풀베기작업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관내 자생단체들과 긴밀한 협조체제 구축으로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용강동 주민 화합의 한마당 노래자랑대회 개최
이전글
내남면, 하계 청소년 인성교실 수료식 성료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