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면 공영주차장’ 준공식 가져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8-08-20
< 강동면 소재지 및 상가, 주차난 해소에 한걸음 >

강동면 공영주차장

경주시 강동면(면장 김영주)에서는 지난 17일 면사무소 내방객과 주민들의 주차 편의를 위해 조성한 강동면 공영주차장 준공식을 개최하였다.

강동면은 소재지 주변 주차 공간 부족문제를 해결을 통해 중심지 차량통행을 원활하게 하고 지역 상권 활성화와 주민복리를 증진을 위해 주민참여예산을 적극 활용하는 등 공영주차장 확보에 노력해 왔다.

이에 지난해 9월 10억의 추가경정예산을 편성해 11월 부지매입을 완료했으며 올해 8월 908㎡, 23면의 주차장 조성을 완료했다.

이날 준공식은 강동농협풍물패의 흥겨운 가락 속에 윤병길 시의장을 비롯한 지역 시의원들과 기관단체장, 이장, 주민자치위원과 주민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잔치분위기 속에서 치러졌다.

또한 강동면장은 부지매입 등 사업이 난관에 부딪힐 때마다 동분서주 해결에 앞장선 원동하 주민자치위원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했고, 주차장을 성공적으로 완공한 한일건설(주)의 현장소장에게도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날 김영주 강동면장은 “오늘 공영주차장을 준공하여 주차난 해소에 첫발을 떼어 무엇보다 기쁜 날이며 시작이 반이라고 머지않아 새마을금고 앞 도로확장과 노상주차장 설치에도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앞으로도 이 자리 계신 모든 분들께서 적극 협조해주시리라 믿는다.”며 소회와 다짐을 밝혔다.
파일
다음글
경주집수리봉사회 사랑의 집수리 실시
이전글
안강읍‘아름다운 도시 만들기’나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