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덕동 생활개선회, 추석맞이 환경정비 실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8-09-11
< 가을철 관광객 집중 장소, 무장산 억새군락 진입로 대청소 실시 >

추석맞이 환경정비

경주시 보덕동 생활개선회(회장 조금선)에서는 다가올 추석을 앞두고 최근 관광객이 급증하고 있는 무장산 억새군락지 진입로 일대에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활동은 생활개선회 회원 20여명이 참석해 가을철 무장산 억새군락지를 보기 위해 전국에서 모여드는 관광객들에게 아름다운 내 고향 이미지를 보여주고 청결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을 진입로 및 가로변, 공한지를 중심으로 잡초 제거 및 각종 쓰레기를 수거했다.

보덕동 생활개선회는 관내 환경정화활동과 봉사활동에 솔선수범해 왔으며 매년 어려운 이웃에게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해 지역민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조금선 회장은 “고향을 찾는 귀성객, 무장산을 찾는 등산객들이 우리 손으로 청소해놓은 깨끗해진 고향을 밟는다고 생각하니 너무 뿌듯하고, 한번 다녀간 사람들이 우리 고장을 더 자랑해주고 또 올 수 있게끔 회원 모두가 최선을 다해야겠다.”고 다짐했다.

이에 보덕동 관계자는 “무장산을 찾을 관광객들을 위해 환경정비에 적극 참여해주신 생활개선회 회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환경정비 및 주민계도 등을 통해 ‘아름다운 보덕동 만들기’ 운동에 다같이 힘써달라”고 부탁했다.
파일
다음글
용강동, 지역사회의 사랑을 나누는 따뜻한 후원
이전글
용강동, 귀성객 맞이 환경정비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