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농업! 농촌여성의 힘으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3-01-24
< 제12대 생활개선경주시연합회 회장단 출범 >

AAA_6456.JPG

생활개선경주시연합회 제11대 및 제12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2013. 1. 24일 경주시농어민회관 대연수관에서 회원 150명 및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하였다.

이임하는 배성향 회장은 재임기간중 전직회장 이하 각읍면지회 회원들의 노고로 생활개선회 활동 성과를 빛낼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신임 하맹희 회장은 진정 지역사회에 봉사하며 어느 단체보다 내실있는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으며, 농촌여성의 권익향상을 위해 회원들의 목소리를 관심있게 듣고 실천하는 대변자가 되겠다고 취임사를 밝혔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격려사에서 생활개선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을 축하하며, 여성들의 섬세한 감각과 능동적이고 진취적인 사회 참여로 풍요로운 농촌과 행복한 경주농업건설에 더욱 정진할 것을 당부하였다.

정수성 국회의원은 계사년 새해에 이·취임식을 하게 된 것을 축하하고 회원상호간의 친목과 더욱 발전하는 생활개선회가 되길 바란다며 격려를 했으며,

경주시의회 정석호 의장은 생활개선회의 건승과 농촌의 어려움을 항상 귀기울여 듣고 살기좋은 농촌을 만드는데 시의회가 앞장서겠다고 격려했다.



※ 신임 하맹희 회장은 양북면에 거주, 수도작 및 관광농업에 종사 해오고 있으며, 남편 최봉규와 결혼, 2남의 자재를 두었고, 지역사회 봉사활동과 농업·농촌지킴이 역할을 성실이 수행 해 온 진정한 여성농업인이다.

< 제12대 생활개선경주시연합회 임원현황 >
회 장 : 하맹희(49세), 양북면 지저남동길(입천리)
수석부회장 : 오경희(48세), 안강읍 육통길
차석부회장 : 임현숙(50세), 건천읍 방내굴뚝길
사 무 국 장 : 한경숙(51세), 산내면 원동길
감 사 : 임임숙(60세), 용강상리길
감 사 : 남명숙(50세), 외동읍 영지로
파일
다음글
청소년의 밝은 미래를 위해 작은 보탬을..
이전글
경주시 고도육성 아카데미 제8기 수강생 모집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생활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