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관심을 입으니 더 따뜻해요!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3-01-16
< 경주시 희망복지지원단, 경상북도 노인보호전문기관과 함께 사랑의 보온kit 전달 >

보온kit전달.jpg

경주시 희망복지지원단에서는 15일부터 3일간 겨울나기가 어려운 노인가구 10가구에 보온 kit를 전달한다.

겨울외투, 극세이불, 기모내의, 목도리, 장갑 등 13만원 상당의 보온용품으로 구성된 보온 kit는 경상북도 노인보호전문기관의 학대노인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된 것이다. 이 사랑의 상자는 학대나 방임 등 특별한 관심을 필요로 하는 노인가구에 전달되어 혹한기 노인세대에 따뜻함을 선물할 것이다.

이상락 경주시 복지정책과장은 15일 10박스의 보온 kit를 지원한 조경래 경상북도노인보호전문기관장과 함께 천북면에 거주하는 손모 할머니의 집을 찾아 이 사랑의 상자를 전달하였고, 손할머니는 한파로 얼어붙었던 몸과 마음이 따뜻해졌다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이상락 경주시 복지정책과장은“우리 주위에 어려움을 가진 어르신들이 행복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경상북도노인보호전문기관과 함께 노력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경주시희망복지지원단에서는 방임이나 학대받는 노인세대에 신속하고 지속적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안정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해 왔으며, 경상북도노인보호전문기관과 업무협약을 맺음으로써 앞으로는 더욱 전문적인 개입이 가능해져 시민이 행복한 경주시 만들기에 앞장설 예정이다.
파일
다음글
벌꿀 다수확 경영관리기술 교육
이전글
경주시 지방세 체납액 일제정리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생활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