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고기 소비촉진 행사 개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3-08-13
< 갈비살 Kg당 61,000원 판매, 기타부위 시중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

한우소비2.JPG

한우협회경주시지부(지부장 장상규)는 8월 12일부터 9월 4일까지(24일간) 서라벌대학교 원석체육관 내 뷔페식당에서 한우고기 할인판매와 소비촉진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관내 한우 사육 농가들이 소값 하락과 사료 값 상승 및 FTA 협상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어 소비자와 생산자 간 쇠고기 직거래로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하여 쇠고기 소비를 촉진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 갈비살은 시중가격(80,000원,/㎏)보다 약25% 할인된 61,000원에 판매하고 등심, 안심, 불고기, 국거리 등 부위별로 20% ~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이번행사를 계기로 소비자는 질 좋은 한우고기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수입 쇠고기 개방과 사료 값 인상 등으로 이중고를 겪고 있는 한우 사육농가에 조금이나마 경영 안정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경주시 관계자는 “앞으로 특별사료 자금지원, 한우개량, 경주천년한우 브랜드육성 및 명품화 사업, 등을 통하여 한우사육농가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 안정적인 한우 사육기반 유지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파일
다음글
2013년 하반기 문화프로그램 개설
이전글
2013년 여름 독서교실 운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생활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