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움의 끈을 놓지 않는 평생학습문화센터 수강생 전시회 가져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3-11-27
< 잘 물든 단풍은 봄꽃보다 아름다워~~ >

작품전시회_전경.jpg

경주시 평생학습문화센터(소장 이정희)는 27일 오후3시 서라벌문화회관 전시실에서 「2013 평생학습문화센터 수강생 작품전시회」 개관식을 가졌다.

11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평생학습문화센터 수강생들이 열심히 배운 솜씨를 마음껏 자랑하는 기회로 서예, 홈패션, 수채화 등 21과목 400여점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개관식에서 정강수 경주시 부시장은 수강생들의 작품을 일일이 둘러보면서 궁금한 점에 대해 수강생과 강사들에게 질문을 하는 등 많은 관심과 함께 전시회 개최를 위해 힘써 주신 모든 분들에게 일일이 고마움을 전하면서,

앞으로 평생학습문화센터는 개인의 생활 향상과 잠재력 개발로 자아실현을 달성하기 위해서 교육과정에 변화를 주어 더 많은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는 등 평생학습의 교육이념을 실현하는데 노력해 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전시회와 더불어 화백포럼 시작에 앞서 취미반에서 열심히 수강한 기타반과 하모니카반의 합주, 스포츠댄스반의 열정적인 무대는 취미생활로 자신의 꿈을 멋지게 펼치는 아름다운 인생의 한 모습을 보여 큰 박수를 받았다.

자신의 취미생활이나 취업의 문을 두드리기 위해서 배움의 끈을 놓지 않고 열심히 노력한 수강생들의 얼굴에서 인생의 소중한 의미를 지니는 변화와 성장의 코드를 확인하였으며, 그들의 얼굴은 잘 물든 단풍은 봄꽃보다 더 아름다울 수 있음을 여실히 느낄 수 있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공무원 대상 전화 친절 교육
이전글
사적공원관리사무소 직원 환경정비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생활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