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품질보증처, 현곡면 저소득층 아동 및 노인 위한 생필품 전달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9-26
< 라면박스, 휴지, 김 선물세트 등 200만원 상당 현곡면에 기탁 >

한수원 품질보증처에서 현곡면에 생필품을 기탁한 후 함께 사진촬영을 하는 모습

한수원 품질보증처(처장 강승복)에서 한가위를 맞아 16일 라면박스와 휴지, 김 선물세트 등 생필품(200만원 상당)을 준비해, 현곡면 행정복지센터(면장 금대호)에 기탁했다.

한수원 품질보증처는 지난 6월에도 시원한 여름나기를 할 수 있도록 200만원 상당의 여름이불을 관내 저소득층 20세대에 전달하며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현곡면은 후원받은 물품을 아동과 노인, 외국인 근로자 등에게 폭넓은 지원을 할 수 있도록 지역아동센터, YMCA, 소외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강승복 처장은 “우리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유독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관내 소외계층에게 위로가 되길 바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통해 지역과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금대호 현곡면장은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이웃에게 사랑나눔 실천을 해준 품질보증처에 감사드리며, 기탁해주신 생필품은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파일
이전글
한국철도공사 대구경북본부 신경주역 새천년봉사회, 이웃을 위한 따뜻한 손길 나눠
다음글
경주시 성건동, ‘성건행복발전소 소식지’ 발간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