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중부동, 봄 꽃 더하기 꽃밭 조성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4-26
< 쓰레기 무단투기 지역에 꽃밭 새로이 조성 등 쾌적한 환경 조성 힘써 >

꽃을 식재하는 모습

경주시 중부동행정복지센터(동장 박정우)에서 지난 23일, 새마을부녀회(회장 장정희) 회원들과 함께 중부동 곳곳에 봄꽃을 심으며 꽃밭을 조성했다.

이번 꽃 심기 행사에는 중부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장정희) 회원 10여명과 중부동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메리골드와 페츄니아 등을 식재했다.

이들은 기존의 노서어린이공원과 서부동 쌈지공원, 노서동 조은아파트 앞 화분대뿐만 아니라 노동동 부인선원 뒤편의 상습 쓰레기 투기로 인해 민원이 빈번히 발생하던 구역에, 토지 소유자의 허락을 얻어 중부동에서 가장 넓은 꽃밭을 새로이 조성하는 등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장정희 새마을부녀회 회장은 “오늘 심은 꽃들이 활짝 피어날 때 시민들의 얼굴에도 웃음꽃이 피어날 것을 생각하니, 오늘의 봉사가 뜻깊다”고 소회를 전했다.

박정우 중부동장은 “함께 해 주신 새마을부녀회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중부동 꽃밭에 대한 시민들의 많은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북경주행정복지센터, ㈜풍산안강사업장과 함께 지구의 날 맞이 저탄소 실천운동 캠페인 전개 및 환경정비 실시
이전글
경주시 중부동, 어르신을 위한 스마트폰 사용법 특강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