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력원자력(주) 구조기술처, 경주시 산내면에 겨울담요 150세트 기탁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11-10
< 산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명예사회복지공무원 통해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 >

경주시에 소재한 한국수력원자력(주) 구조기술처 직원들이 8일 산내면행정복지센터에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겨울담요 150세트를 기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주시에 소재한 한국수력원자력(주) 구조기술처(처장 조태룡)는 8일 산내면행정복지센터에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겨울담요 150세트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받은 물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현물 지정 기탁을 통해 지역사회복지협의체위원과 명예사회복지공무원들이 직접 산내면 저소득 소외계층 150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수원(주) 구조기술처 사회봉사단은 산내면과 자매결연을 한 이후 지역사회의 든든한 동반자로 농번기 일손 돕기와 소외계층 지원, 환경정비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맹승원 한수원(주) 부장은 “이웃을 향한 나눔 실천으로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한수원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최현식 산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동절기에 소외된 이웃을 살피고 돌보는 활동에 한수원 직원들이 동참해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복지에 뜻있는 이들이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황성동, 따뜻한 온기로 함께한 어르신의 생신날
이전글
제35회 경주시민체육대회 ‘다정다감 으뜸 중부동 선수단 해단식’ 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