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2021 경주시사회복지대회’ 열려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11-03
< 사회복지 유공자 시상식 진행, 열악한 환경 속 복지 발전에 애써 온 종사자들 노고 격려 >

4-1. 제22회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한 ‘2021 경주시사회복지대회’ 개최 (1).JPG

경주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종우)와 경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경주시사회복지사협회, 경주시사회복지행정연구회 등은 2일 보문 블루원리조트에서 ‘2021 경주시사회복지대회’를 개최했다.

제22회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하기 위한 이날 행사에는 주낙영 경주시장과 서호대 시의장, 김종우 회장을 비롯한 내빈과 사회복지 유공자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매년 9월 7일로 지정된 사회복지의 날은 사회복지사업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고 사회복지사업종사자 활동을 장려하기 위한 날이다.

행사는 지역 사회복지 역사와 발전 방향에 관한 샌드아트 영상을 시작으로 열악한 환경에서도 복지 발전을 위해 애써 온 종사자들을 격려하는 사회복지 유공자 시상식, 내빈 축사 등 순으로 진행됐다.

김종우 회장은 “코로나19로 가족 간 교류가 줄고 복지 사각지대가 급증하는 시기에 사회복지사들의 역할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열악한 환경이 개선돼 더 좋은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지역 복지 발전을 위해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는 사회복지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위기를 민관이 한마음 한뜻으로 헤쳐 나가자”고 말했다.
파일
이전글
안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역신퇴치 전통활동 ‘처용 온 데이’ 실시
다음글
뜨거운 열기 속 경주지역 유소년 드론축구 친선대회 열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문화/축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