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자원봉사자 보수교육 및 평가회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1-12-02
< ‘참 삶 ! 자기 성장과 개발의 기회 마련’ >

3.자원봉사자_보수교육_및_평가회_개최.JPG

경주시 보건소(소장 김미경)는 12월 1일(목) 14:00 보건교육장에서 보건소 자원봉사단체 회원 100여명을 대상으로 보수교육 및 평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교육에는 「아름다운 중 . 노년문화연구소(소장 정경숙 )」해너미연극단의 『연극으로 배우는 아름다운 죽음』이란 의미를 담은 춤추는 할머니 공연과 정경숙 박사의 “아름다운 삶과 사랑 그리고 마무리”라는 주제로 자신이 맞이하는 중·노년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가정과 사회로부터 당당한 역할을 찾아 지속적 으로 자기 성장과 개발을 통해 정체성을 확립하자는 내용으로 마련하였다.

올 한해도 봉사단체 회원들은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 외 설, 추석명절 후원품 지원, 취약계층 재가목욕 및 가사도우미, 암 환자 간병, 금연관련 모니터링,홍보도우미 등 지역보건사업의 흐름에 따라 사랑과 봉사정신으로 노력과 재능을 아낌없이 지원해 왔었다.

경주시는 보수교육과 평가회를 통해 그 노고를 위로하면서 각종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자원봉사자들의 자질을 향상시키고 전문적인 봉사인력으로 활성화 시키며 더불어 살아가는 풍토조성 및 지역공동체를 건설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파일
이전글
꽃누리미(압화)전시회 개최
다음글
한국최초 한문소설 금오신화 해역본 발간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