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보홀주(Bohol) 지사일행 경주방문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2-02-27
< 경주시 농업시설 및 혁신벤치마킹 실시 >

4.필리핀_주지사_일행_방문_(7).jpg

필리핀 보홀주(Bohol) 에드가 엠 샤토 (Hon. Edgar M. Chatto)주지사 일행(5명)은 2월 22일부터 2월 26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농업기획 및 혁신벤치마킹을 위해 경주시를 방문하였다.

필리핀 보홀주는 중부지방 비사얀제도 남부의 섬으로 면적이 3,864㎢, 인구 약100만명이고 주도는 타그빌라란(Tagbilaran)이며, 열대성 기후로 내륙부는 해발고도 400~800m의 산지이며, 지진이 자주 발생하는 지역으로 강수량은 2,200mm/년 으로 주요산업은 농업(옥수수, 쌀, 사탕수수, 잎단배, 삼 등)이다.

2월 23일 경주시 천군동 재활용시설과 안강미곡종합처리장, 안강 세심마을, 포항시 기계면 새마을운동본부를 견학하고, 2. 24에는 한우농장, 경주시농산물유통센터, 농기계임대사업소, 도초마을 토마토시설재배단지, 보문 농업테마단지를 견학하였다.

수행원 중에는 보홀주 농업자치사무국장 라리 엠 파뮤거스 와, 보홀대학인 엘피디오 마간트 총장과 보홀대학 디오스코로 아베르곤자도 이사가 동행하였고,

이번 방문으로 필리핀 보홀주에서는 경주의 첨단시설과 전통마을, 농업생산시설등을 둘러보면서 경주시와 보홀주의 새로운 교류로 양국간 지방정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야생동물 먹이주기 행사
이전글
故 단광(丹光) 우신출 화백 작품 기증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