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바로콜센터 인력관리기관 선정심사위원회 개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3-02-06
< 신속・ 정확・ 친절한 상담 서비스 제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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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 6일(수) 14시 경주시청 영상회의실에서 “경주시 민원상담 콜센터 인력관리기관 선정 심사위원회(위원장 김 상준부시장)”가 개최되었다.

경주시 민원상담 콜센터가 국내외적으로 “공공기관 대표 콜센터”로 성공하기 위해, 콜센터 운영 전문 기관에 상담인력을 위탁 운영하기로 하고, 조달청에 공개 모집 공고한 결과, 지난 1월 25일(금) 2개 업체가 응찰한 상태이다.

바로콜센터 인력기관 선정심사위원은 콜센터 관련 전문가, 시민대표 등 7명으로 구성하여 보다 원활하고 발전적인 운영을 위한 업체를 선정코자 하는데, 선정 심사위원회에서는 응찰 업체의 제안 설명과 질의응답 후 제안서를 참고하여 정성적 평가 점수를 부여하고, 위원별 점수를 수합하여 최고, 최저 점수를 제외한 점수를 평균한 정량적 평가와 가격 점수를 합산하여 업체를 선정한다.

수탁 업체는 교육 체계와 경력 관리를 통한 상담원 기량 향상, 체계화된 교육을 통한 우수인력 육성 및 철저한 리스크 관리를 통한 체계적인 대응 및 다양한 동기부여, 비전제시로 인력 안정화를 도모하고, 신속·정확·친절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우리시 이미지 제고와 생산성 및 품질 향상 프로세서 개선을 통한 서비스 품질의 지속적인 개선으로 시정 만족도 · 신뢰도 향상을 도모한다.

최 양식 시장은 날로 고급화 전문화되어 가는 시민 고객의 욕구 다양화에 맞추어, 민원 최접점인 콜센터가 효율성을 추구하고, 보다 전문화될 뿐 아니라, 안정적 고용 및 관리로 상담원의 역량이 강화되어 시민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섬김 행정 실천에 앞장 서 주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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