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농업경영인 경주시연합회장 이・취임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3-02-05
< 제16대 오의필회장 취임 >

AAA_6832.JPG

(사)한국농업경영인 경주시연합회 제15대, 제16대 신·구 회장단 이·취임식이 2013. 2. 5(화)일 경주시농어민회관 대연수관에서 회원 200명 및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이임한 백민석회장은 “지난 2년간 활동을 회고하면서, 못다한 사항은 신임 16대 회장에게 인계하고, 경상북도 농업경영인회장의 직무를 성실히 수행하여 경주농업의 위상을 높일 것”을 다짐하였고,

신임 오의필회장은 “지방의 특성을 살려 농정시책을 추진하여야 하며, 농업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경주의 모든 농민단체와 상시적인 협의회를 운용하여 올바른 농정대안을 마련하고, 건전한 농정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백민석 한농연 직전회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신임 오의필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면서 “한농연은 지역농업의 리더로서 긍지와 사명감을 가지고 농업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다해 주시기 바라며, 경주발전을 앞당길수 있도록 힘과 지혜를 모아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정석호 경주시의회 의장은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우리의 생명산업이자 미래산업인 우리농업을 지키는데 앞장서 왔다”며 “FTA 위기극복과 살기좋은 농촌을 만드는데 정성을 다 하겠다”고 격려했다.
파일
다음글
단독주택 도시가스 공급 보조금 지원사업 시행
이전글
2013년, ‘일할 맛’나는 경주시로 확~ 바뀐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시정포커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