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지역 노사민정 협의회 개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3-04-25
< 함께하는 노사문화 정착과 지역 일자리 창출 >

노사민정협의회_회의.jpg

경주시는 4월 25일 영상회의실에서 노사민정 협의체를 통한 함께하는 노사문화 정착과 그에 따른 착한 일자리 창출을 위하여 경주지역 노사민정 협의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열린 노사민정 협의회에는 위원장인 최양식 경주시장을 비롯하여 노사민정 협의회 위원들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그동안 노사관련 추진현황과 경주시근로자종합복지관 준공에 따른 안내 그리고 향후 노사민정 협력활성화 사업추진에 대한 의견을 나누었는데, 특히 착한 일자리창출을 위한 협력적인 노사관계 정착 추진 의견이 많았다.

경주지역 노사민정 협의회는 노사민정 협의체를 통한 일자리 친화적 노사관계 정착을 위하여 2009년 7월 23일 기존의 경제사회발전 노사정위원회를 확대·재구성하여 2012년도에는 경주지역 노사민정 협의회 개최, 노사관련 각종 간담회 개최, 노사화합 선언, 노사의 사회적책임 공동선언문 채택, 노사민정 자원봉사 활동 등 30여 차례 노사민정 협력활성화 사업을 추진하였다.

경주시는 2013년도에도 함께하는 노사문화 정착과 착한 일자리 창출을 위하여 노사민정 협의회 개최, 노사관련 각종 간담회 개최 등 적극적으로 대처하기로 하였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우리지역사회의 발전과 착한 일자리 창출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는 노사민정 협의회가 되자고 역설했다.
파일
다음글
취업프로그램과 상설취업설명회의 업무협의
이전글
“이해와 사랑으로 화합의 장을 만들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시정포커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