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 공직자 CS교육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3-05-09
< 생생한 상담체험 >

새내기공무원_교육.jpg

경주시청 바로콜센터 교육장에서는 시민봉사과(과장 박현숙) 바로콜센터 주관으로 지난 5월 8일 오전 10시 새내기 공직자 CS교육을 실시하였다.

정보기술의 발전에 따른 민원 제기 수단의 다양화, 신속한 민원해결 및 정확한 상담 서비스를 요구하는 등 수준 높은 시민의 권리의식에 맞춰 행정 불만과 직원 불친절 민원을 사전에 예방하고 신속 · 정확 · 친절한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마련하였다.

이번 새내기 공직자 CS교육 에서는 콜센터 개소 후 현재 까지 인입콜 83,000콜, 응답률 98%, 문자발송 3,100건 등의 콜센터 운영현황 영상물 상영, 경청의 기술 “123화법”(1분 동안 말했다면, 2분 동안 들어주고, 3번이상 긍정적인 맞장구를 쳐라) 등의 전화응대 요령 교육, 상담원과 함께하는 소통 · 공감의 상담체험, 상담매뉴얼 등록 및 수정을 위한 시스템 사용법 순으로 2시간 진행되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새내기 공직자 CS교육을 시작으로 전 공무원이 보다 친절하게 시민 고객 감동에 노력하고, 상담원들과의 실시간 유기적인 협조로 시민 섬김 행정 실천에 앞장 서줄 것을 당부하였다.
파일
다음글
무인헬기에 볍씨 실어 파종 생산비 확 절감
이전글
최양식 시장의 빨간 카네이션!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시정포커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