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안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 기획 프로그램 무드등 만들기 성료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4-02-05

안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회원들이 3일 안강청소년문화의집 동아리실에서  무드등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안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품앗이’는 지난 3일 안강청소년문화의집 동아리실에서 새해를 맞아 무드등 만들기 프로그램을 자체적으로 운영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안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가 특별 프로그램 중 떡국 만들기, 새해 달력 만들기, 새해맞이 예절교육, 무드등 만들기 등 다양한 의견 가운데 무드등 만들기가 선정됐다.

프로그램에 참가한 한 청소년은 “무드등에 2024 버킷리스트를 새기며 올해를 파이팅 할 수 있는 시간이었고 친구들과 함께해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시 관계자는 “안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에서 자율적인 회의를 거쳐 기획한 2024년 새해 첫 프로그램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며 “늘 청소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신뢰할 수 있는 청소년시설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강청소년문화의집은 요리실, 악기연습실, 댄스연습실, 상담실, 대회의실, 유튜브 방송실 등의 실내시설과 풋살구장, 농구장, 공연장 등을 갖춘 청소년수련시설이다.

현재 요리, 국궁, 드론, 풋살 등 14개 과목의 특기 적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와 행복마을돌봄터가 함께 운영되고 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14~16일간 국민건강영양조사 실시
이전글
경주시 보건소, 전세계 홍역 유행에 따른 주의 당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