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성동 2024년 신년교례회 개최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4-01-11

지난 10일 갑진년 새해를 맞아 월성동에서 2024년 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

경주시 월성동은 지난 10일 갑진년 새해를 맞아 월성동 청년회·방범대 주관으로 월성동 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2024년 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승직 경상북도의원, 이동협 경주시의회 부의장, 정희택 시의원, 이준호 월성동장을 비롯해 월성동 노인회장 등 관내 자생단체장 및 주민 50여 명이 참석했다.

새해맞이 신년사를 시작으로 축하 떡 커팅식, 건배 제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이후 청년회에서 준비한 떡국과 다과를 나눠먹으며 월성동 주민들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 더욱 힘찬 도약을 다짐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신년교례회를 주관한 임진모 월성동 청년회장은 “2024년 새해 우리 동민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더욱 화합할 수 있길 바라고, 청년회와 방범대는 앞으로도 솔선수범해 월성동과 주민들을 위하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준호 월성동장은 “오늘 희망찬 갑진년을 맞아 신년교례회를 정성으로 준비해 주신 청년회와 방범대를 비롯해 자리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큰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적극행정 추진으로 우리 주민들과 함께 협력해 월성동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파일
다음글
용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득餐(찬)행복 반찬지원사업 실시
이전글
다정다감 으뜸 중부동, 2024년 신년교례회 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