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정다감 으뜸 중부동, 2024년 신년교례회 개최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4-01-11

지난 10일 중부동 행정복지센터와 중부동 통장협의회 주관으로 2024년 중부동의 안녕과 발전을 기원하는 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

경주시 중부동(동장 최정순)과 중부동 통장협의회(회장 이상구) 주관으로 지난 10일 관내 웨딩파티엘에서 2024년 청룡의 해 중부동의 안녕과 발전을 기원하는 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승직 경상북도의원, 이동협 경주시의회 부의장, 정희택 시의원을 비롯해 관내 경로당 노인회장, 각 자생단체장 및 주민 8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풍선 퍼포먼스, 새해인사, 건배 제의, 합동세배 및 덕담릴레이 순으로 진행됐으며, 떡국과 다과 등 오찬을 즐기며 새해맞이 주민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상구 통장협의회장은 “으뜸 중부동에서 개최하는 마지막 신년교례회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2024년에도 중부동민의 더욱 견고한 단합과 갚진 중부동의 번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정순 중부동장은 “다정다감한 중부동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계신 각 자생단체장 및 주민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올해도 2025년 황오동 통합 추진, 중심상권 활성화, 월성초 앞 원효로 전선지중화 사업 등 시정 발전에 변함없는 성원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월성동 2024년 신년교례회 개최
이전글
황오동 지역자율방재단, 이웃돕기 성금 30만원 기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