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스마트미디어센터, 실감미디어분야 진로체험교육 운영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11-03
< VR 콘텐츠 제작, 1인 미디어 촬영, 4D영상제작 등 체험교육 운영 >

(재)경주스마트미디어센터가 지난달 지역 초·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실감미디어 분야 진로 체험교육을 운영하고 있다

- 앞으로 진로 결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 지속 운영할 방침

(재)경주스마트미디어센터는 지역 초·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실감미디어 분야 진로 체험교육을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진로 체험교육은 △VR 콘텐츠 제작 △1인 미디어 촬영 △AR 크로마키 촬영 △4D영상제작 등 다양한 실감미디어 분야 체험교육이 준비돼 있다.

특히 보다 효율적인 체험교육을 위해 관련분야 연구원들이 실제 사용하는 테스트베드 환경 및 장비를 활용해 이뤄질 예정이다.

(재)경주스마트미디어센터는 앞으로도 지역 학생들의 진로 결정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갈 방침이다.

이강우 (재)경주스마트미디어센터장은 “우리 연구소의 연구원들이 직접 교육에 참여해 다양한 현장실무 교육을 지원할 예정”이라며 “실감미디어 분야 진로에 관심 있는 학생이라면 언제든지 센터로 신청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재)경주스마트미디어센터는 지난달 10월 지역 내 2개 학교 273명을 대상으로 진로 체험교육을 한 바 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노인종합복지관, 시체육회와 함께 탁구교실 운영
이전글
“제4회 대한노인회경주시지회 노인게이트볼대회“ 성료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생활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