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한국수력원자력(주) 해외사업처, 사랑의 물품 나눔 행사 및 청렴 캠페인 진행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05-04
< 이웃을 향한 나눔과 청렴한 사회, 한수원과 함께 >

2. 경주 한국수력원자력(주) 해외사업처, 사랑의 물품 나눔 행사 및 청렴 캠페인 진행.jpg

경주시에 소재한 한국수력원자력(주) 해외사업처(처장 김상우)에서는 지난 3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보덕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사랑의 물품 나눔 행사와 청렴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해외사업처 직원들은 소외계층을 위한 100만 원 상당의 쌀과 부식류를 전달하며 사랑의 물품 나눔을 실천했다.

또 공정한 사회 구현을 위해 한수원의 청렴문화 확산 일환으로 간담회를 실시하고 ‘청렴한 사회 한수원과 함께’라는 슬로건이 새겨진 방역 마스크(KF94 1000매)를 전달했다.

한편 한수원 해외사업처는 보덕동행정복지센터와 자매결연 이후 지역사회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소외계층 지원, 환경정비 등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김상우 처장은 “이웃을 향한 작은 나눔 실천과 한수원이 앞장서서 만들어가는 청렴사회 구현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석훈 보덕동장은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눠줘 감사하며 한수원의 청렴 캠페인을 함께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박상규 경주시 내남면 예비군중대장, 저소득 국가유공자 돕기 성금 기탁
이전글
경주시 외동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분기 정기회 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