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성건동 소재 ‘돈카츠마켙’, 저소득아동 대상 돈가스 기부로 선한 영향력 전달

작성자
공보담당관
등록일
2021-11-25
< 혼자 끼니 챙기기 어려운 결식아동들 대상 돈가스 50만원 상당 매달 이용권으로 지급 >

3. 경주시 성건동 소재 '돈카츠마켙', 저소득아동 대상 돈가스 기부로 선한 영향력 전달.jpeg

경주시 성건동에 위치한 ‘돈카츠마켙’의 김병석 사장이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돈가스 이용권을 매달 정기적으로 기탁하기로 하는 등,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서 선한 영향력을 행사해 지역의 귀감이 되고 있다.

‘돈카츠마켙’ 김병석 사장은 혼자 끼니를 챙기기 어려운 결식아동들이 언제든 따뜻한 돈가스를 먹을 수 있도록, 아이들이 평소 좋아하는 음식인 돈가스 50만원 상당을 매달 이용권으로 지급한다.

김병석 사장은 “평소 힘든 이웃을 위해 의미 있는 일을 하고 싶어, 무료로 음식을 제공하는 기부를 시작하게 됐으며, 어려운 환경에서 자라는 아이들에게 지속적으로 돈가스를 기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남미경 성건동장은 “코로나19로 자영업자들이 매우 어려운 상황이지만 사장님이 베푸는 따뜻한 마음에 감사를 표하며, 소중한 한 끼의 식사가 꼭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파일
이전글
북경주행정복지센터, 문화를 아우르는 김장공동체로 온정 나눠
다음글
경주시 성건동, 수능전후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캠페인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