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불국동 새마을부녀회, 시래천 일원 하천정화활동 펼쳐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11-25
< 11월 월례회 후 시래천 일대에서 쓰레기 수거 나서 >

단체 사진

경주시 불국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김분임)가 아름답고 살기 좋은 불국동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불국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22일 불국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재우) 회의실에서 11월 월례회를 가진 후, 지역 주민의 젖줄인 시래천 일대를 돌며 하천정화 활동을 펼쳤다.

불국동 새마을부녀회는 이외에도 코로나 극복과 방역활동을 솔선수범해 추진해 오고 있으며, 아름다운 불국동 가꾸기 사업을 비롯한 불우이웃돕기, 환경정화 활동 등 더불어 사는 살기 좋은 지역사회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김분임 회장은 “코로나가 지속되는 엄중한 상황 속에서도 우리 고장은 우리가 지키고 가꾼다는 투철한 정신으로 참석해 주신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새마을운동 정신이 살아 숨 쉬는 고장을 만드는데 우리 부녀회가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재우 동장은 “쌀쌀한 날씨 속에서도 깨끗하고 아름다운 하천을 가꾸기 위해 하천정화 활동을 펼쳐 주신 부녀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우리 고장을 항상 깨끗하고 아름답게 가꾸는 봉사 활동에 항상 앞장서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파일
이전글
경주시 성건동,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 캠페인 실시
다음글
경주시 감포읍, 자생단체와 함께 어려운 이웃돕기 위한 김장배추 절임행사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