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감포읍, 자생단체와 함께 어려운 이웃돕기 위한 김장배추 절임행사 실시

작성자
공보담당관
등록일
2021-11-23
< 자생단체서 매일 회원 20여명 참여해, 다음달 1일까지 행사 진행 >

감포읍에서 김장배추 절임행사가 진행되는 모습

경주시 감포읍(읍장 고남우)에서는 22일 지역의 기관·자생단체가 함께 참여한 가운데, 경주시 수협활어직판장 유휴지에서 김장배추 절임행사를 가졌다.

이번 김장배추 절임행사는 감포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최주식)와 감포읍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진복), 감포읍 발전협의회(회장 강신원), 감포읍 이장협의회(회장 고하근)에서 매일 회원들 20여 명이 참여해 다음달 1일까지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이번 행사를 위해 한국원자력환경공단에서 배추와 소금 등을 지원했고, 절임배추 약 1만8천 포기는 경주시 지역 내 아동센터와 재활센터 등 48개 사회복지기관에 무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고남우 감포읍장은 “감포읍에서 정성껏 절인 배추가 소외된 이웃을 돌보고 있는 경주시 지역 내 사회복지기관에 잘 전달돼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고, 점차 추워지는 계절에 뜻깊은 행사에 참여해준 회원들의 따뜻한 손길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파일
이전글
경주시 불국동 새마을부녀회, 시래천 일원 하천정화활동 펼쳐
다음글
(사)한국장애인교통문화협회 경주지회, 서면 소외계층 위한 컵라면 기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