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육군 50사단 경주대대와 ‘장병 정신건강환경 조성을 위한 협약(MOU)’ 체결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8-31
< 장병 정신건강 증진 및 자살예방 위한 유기적 네트워크 구축 >

경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박재홍)와 육군 50사단 경주대대가 지난 26일 경주시 보건소에서 장병들의 건강한 정신건강환경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경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정신건강 증진을 위한 상담과 정신건강 캠페인, 교육 등 서비스 제공

경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박재홍)와 육군 50사단 경주대대는 지난 26일 경주시 보건소에서 장병들의 건강한 정신건강환경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장병의 정신건강 증진 및 자살예방을 위한 유기적 네트워크 구축의 계기를 마련했다.

경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정신건강 증진을 위한 상담과 정신건강 캠페인, 교육 등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최재순 경주시 보건소장은 “장병들의 정신건강 문제 예방과 정신건강 고위험군 조기발견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50사단 경주대대장 이정택 중령은 “정신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통해 코로나 블루 극복, 스트레스 해소 등 체계적인 장병 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JC특우회, 코로나19 일선 방역 현장에 간식 후원
이전글
여성친화도시 시민참여단 비전스쿨 종강식 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