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청 직원, ‘이사금 멜론’ 구매행사 펼쳐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8-30
< 최고의 맛과 향을 자연 그대로 간직한 이사금 멜론 홍보해 >

경주시가 지난 26일 경주시 농협원예조합공동사업법인과 함께 경주시 직원들을 대상으로 지역 농산물인 ‘이사금 멜론’ 구매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경주시는 지난 26일 경주시 농협원예조합공동사업법인과 함께 경주시 직원들을 대상으로 지역 농산물인 ‘이사금 멜론’ 구매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이사금 멜론의 우수성을 알리고, 생산농가들에 작은 보탬이 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를 통해 350명의 직원이 멜론을 구매해 360만원의 판매 실적을 올렸다.

‘이사금 멜론’은 최고의 맛과 향을 자연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우수한 상품이다. ‘경주시농산물산지유통센터’는 당도 13브릭스 이상의 멜론을 선별해 전국 대도시 소비처에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 경주몰에서도(www.gjmall.net)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금삼호 경주시멜론연합회장은 “행사를 추진한 경주시에 감사드린다”며, “우리 생산 농가들도 우수한 농산물 생산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03년 4개 농가에서 재배하기 시작한 경주 ‘이사금 멜론’은 올해 70여개 농가에서 1200여톤을 수확해 25억원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10년에는 경주멜론연구회도 결성되는 등 지역의 새로운 소득 작목으로 떠오르고 있다.
파일
이전글
여성친화도시 시민참여단 비전스쿨 종강식 개최
다음글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 제32차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 지지 표명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