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견 수렴을 위한 천북면 방문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4-03-10
< 간담회, 현장방문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시정 펼쳐 >

천북면방문_(9).JPG

최양식 경주시장은 3월 7일 천북면을 방문하여 주민들의 소리를 청취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천북면사무소회의실에서 단체장, 이장, 새마을지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그 동안 달라진 경주의 모습과 주요성과, 2014년에 추진하는 주요사업에 대한 설명을 통해 주민들의 협조를 당부하고 주민의견을 수렴하여 시책에 반영하는 격의없는 시간을 가졌다.

천북면 주민들은 신당에서 면소재지간 도로 확・포장공사와 마을 진입로 확장, 노후교량 개체, 노후 마을회관과 경로당 보수 등을 건의했으며, 최양식 경주시장은 배석한 국소장과 논의해서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최대한 해결할 것을 약속했으며 바쁘신 중에도 참석해 지역의 발전 방안을 논의해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오후에는 시민과 더욱 더 가깝게 소통하고 폭넓은 다양한 목소리를 듣기 위해 자동차부품 제조공장인 (주)제일금속을 방문하여 공장 시설을 둘러보고 근로자들을 격려하였으며, 덕산리 부추창고를 방문하여 부추작목반을 격려하고, 천북경로당, 모아1리경로당을 방문하여 노인들의 안부를 물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올해는 신라왕궁 복원 원년의 해로 새롭게 경주시가 도약하는 한 해가 될 것이며, 이 역사적인 과업 추진을 위해서는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가 중요하다”고 강조하였다.
파일
다음글
재능은ㄴ ㅏ 누고 (÷) 행복지수는 곱하고 (×)
이전글
시민의견 수렴을 위한 황성동 방문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시정포커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