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종합사회복지관 후원ㆍ봉사자들 한자리에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1-12-14
< 민간복지의 꽃 한자리에 모여 >

2011희망사랑행복나눔의밤.jpg

경주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종우)는 12월 13일 한 해 동안 복지관에서 활동한 자원봉사자, 후원자 200여명을 초청하여 월드뷔페에서 『후원ㆍ봉사자의 밤』을 개최하였다.

올해로 8번째 개최하는 이번 감사의 밤 행사는 그동안 이웃과 사회공익을 위해 복지관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해 온 후원자, 봉사자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또 지속적인 활동을 이끌어 내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김종우 관장은 "경주시종합사회복지관이 지역사회에서 복지의 중심축으로 기능하고 민간사회복지의 꽃으로 자리매김한 것은 자발적이고 순수한 마음에서 봉사와 후원을 실천한 분들의 덕택이다“ 며 감사를 표했다.

이번행사에는 후원ㆍ봉사 유공자로 도지사 표창 1명, 시장표창 3개 단체가 수상을 했으며, 수상자들은 "봉사와 나눔이 결국 다시 행복으로 되돌아 오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더 많은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고 싶다"고 했다.

행사에 참석한 최양식 경주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복지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기부와 봉사를 지속적으로 실천한 후원ㆍ봉사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평범한 일상 속 에서 ‘사회기부와 봉사’를 끊임없이 실천하는 것이 선진복지국가의 공통점이며, 또 봉사와 나눔의 활성화는 우리지역사회의 중요한 자본이 된다”며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부탁하였다.
파일
다음글
전국 최초 대기업 투자‘경주산내자연휴양림’
이전글
2011년 한국농촌지도 대상 “최우수상” 수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시정포커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