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관광기념품 공모전 수상작 한자리에 선보인다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12-06
< 신경주역 1층 대합실 홀에서 공모전 수상작 15점 전시 >

경주시가 오는 31일까지 신경주역 1층 대합실 홀에 관광기념품 공모전 수상작을 전시하고 있다

- 수상작은 홍보와 판로 확대를 통해 경주관광 기념품으로 널리 활용‧판매

경주시는 오는 31일까지 신경주역 1층 대합실 홀에서 ‘제25회 경주시 관광기념품 공모전 수상작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올해는 관광기념품의 많은 홍보와 수상작 판로 확대를 위해 국내외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지역의 대표 관문인 신경주역에 관광기념품 공모전 수상작 전시관을 만들었다.

공모전은 지난 10월, 시의 고유특성인 역사‧문화를 교감할 수 있는 상징적 가치를 표현한 관광기념품을 주제로 접수받아 심사한 결과 총 15선이 선정됐다.

시는 이번 공모전 수상작을 널리 알리기 위해서 작품에 대한 설명과 작가의 정보를 포함한 도록을 제작해 배부하고 있다.

또 수상작이 경주 관광기념품으로서 널리 활용 판매될 수 있도록 수상작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와 상품성 미래가치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할 계획이다.

남미경 관광컨벤션과장은 “전시부스 설치를 기꺼이 협조해 준 한국철도공사에 감사를 드린다” 며 “앞으로도 새로운 관광 트렌드에 맞춘 디자인이 우수하고 실용적인 관광기념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관광산업 활성화에 더욱 힘 쓰겠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립합창단‘제48회 정기연주회’오는 22일 열린다
이전글
경주동궁원 내년 1월부터 매주 월요일 식물원 1‧2관 휴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문화/축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