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CCM) 신규 인증 획득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12-07
< 한국소비자원 주관·공정거래위원회 인증, 소비자 중심 구성·개선하는지 평가 >

경주시시설관리공단에서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인증서 수여식’에서 신규 인증을 획득하는 모습

- ‘나부터 여기부터 지금부터 CCM’ 슬로건, 고객소리함 설치·민원사후관리 체계 개선·시민제안공모 등 지속적으로 노력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기열, 이하 ‘공단’)은 지난 3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1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서 수여식’에서 신규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은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심사해 평가하는 제도로,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한다.

공단은 ‘나부터 여기부터 지금부터 CCM’이라는 슬로건을 수립하고 고객소리함 설치, 민원사후관리 체계 개선, 시민제안공모 등을 통해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김기열 이사장은 “‘천년의 미소로 고객과 함께하는 열린 공기업’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통해 국민의 행복을 실현하는 일류공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사회적 책임활동과 소비자의 감동을 함께 실현하는 공단이 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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