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동궁원, 블루베리 열매따기 체험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0-06-08

블루베리 열매따기 체험

경주 동궁원은 오는 12일 부터 열매 소진 시까지 오전 10시부터 12시, 오후 2시부터 4시 30분 사이에 블루베리 열매따기 체험을 실시한다.

체험비용은 1인당 6,000원이며, 체험시간은 1인당 15분이 주어진다.

또한 열매따기 체험 후 무게를 측정해 정확히 200g일 경우 체험비를 50% 할인해주는 ‘신의 손 특별 이벤트’도 추가해 체험 참여자의 흥미를 더 해 줄 예정이다.

현재 동궁원은 230㎡ 규모에 다로우, 블루크롭, 스파르탄, 엘리오트 등 약 150주의 블루베리를 육성중이며, 열매가 가장 맛있게 익는 수확 적기에 맞춰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을 진행한다.

기존에 실시한 체리열매따기 체험행사와 달리 낮은 곳에서도 쉽게 열매를 딸 수 있어 어린이들의 체험활동 참여가 용이해 온가족 나들이로 제격이며, 새콤달콤한 블루베리 열매를 직접 수확해 맛보는 재미가 있어 체험 참여자들의 많은 호응이 기대된다.

한편, 경주동궁원은 도롱뇽생태학습장을 조성해 아이들이 자연을 관찰하고 이해하며 즐기는 체험을 통해 올바른 환경교육의 장으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임동주 동궁원장은 “현재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블루베리 열매따기 체험을 통해 행복한 추억을 쌓기를 희망하며, 또한 관람객들의 만족도를 위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파일
이전글
‘나의 사랑, 나의 경주’제13회 경주시민의 날 기념식 개최
다음글
‘경주 춘양교지’ 석재유물 정비공사 준공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문화/축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