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새마을부녀회, 제28회 새마을한마음합창제 및 3대가 함께하는 공경문화축제 대상 수상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9-09-06

공경문화축제에 참가해 대상을 수상

경주시새마을부녀회는 5일 구미 강동문화복지회관 천생아트홀에서 열린 「제28회 새마을한마음합창제 및 3대가 함께하는 공경문화축제」에서 3대가 함께하는 공경문화축제에 참가해 대상을 수상했다.

경상북도새마을부녀회에서 주관한 이날 행사는 도내 새마을부녀회원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군 새마을부녀회합창단 7개 팀과 조부모와 손자녀가 한 팀을 이룬 3대 가족 5개 팀이 참가했다.

이날 경주시는 3대가 함께하는 공경문화축제에 양북면 박영숙 씨 가족이 참가해 자녀들의 오카리나와 소고 연주에 맞춰 3대가 노래를 부르며 잘 어우러진 분위기에 공연을 펼치며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형대 시정새마을과장은 “3대가 한 팀을 이루어 남다른 화합과 가족애를 보여준 박영숙씨 가족에게 대상 수상을 축하드린다”며 “노래를 통해 하나가 된 새마을부녀회가 더욱더 단합해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992년을 시작으로 올해 28회째를 맞은 새마을 한마음 합창제는 노래를 통해 밝고 건강한 지역사회 분위기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 있으며, 화합과 소통을 상징한 희망의 메시지를 매년 전하고 있다.
파일
다음글
중국 시안시(西安市) 경제교류단 경주 방문
이전글
경주시, 급수공사 대행업체 관계자 직무교육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