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경주시새마을지도자 대회 개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9-12-23
< 올 한해 새마을운동 추진실적 종합평가 >

경주시새마을지도자 대회

- 오주도 새마을지도자경주시협의회장 새마을훈장, 정은미 직공장경주시협의회장 대통령 표창

경주시새마을회(회장 손지익)는 지난 20일 서라벌문화회관에서 주낙영 경주시장, 윤병길 경주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도‧시의원, 새마을지도자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경주시새마을지도자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올 한해 경주시 새마을운동 읍면동 추진실적을 종합평가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하는 새마을지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2019년 성과보고, 유공자표창, 새마을노래 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새마을운동 활성화에 기여한 공으로 오주도 새마을지도자경주시협의회장의 새마을 훈장, 정은미 직공장경주시협의회장의 대통령 표창을 비롯해 총 74명의 유공자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특히 2019 종합평가 결과 양북면 새마을회가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우수상에는 건천읍ㆍ용강동 새마을회가, 장려상에는 감포읍ㆍ불국동ㆍ산내면 새마을회가 각각 수상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새마을운동의 활성화와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새마을지도자들의 노고를 치하 드리며, 내년에도 헌신적인 봉사활동과 지도력으로 이웃과 지역을 위한 변함없는 활동으로 살기 좋은 행복한 도시 경주를 만들어 가는데 앞장 서 달라”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세외수입 체납징수 실무대책회의 개최
이전글
경주 명품 ‘새송이버섯’ 수출 길 넓힌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