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중앙로타리클럽, 다문화가족 위한 후원물품 기탁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03-04
< 50만원 상당 생필품(라면) 전달, 사랑의 나눔 봉사 실천 >

경주중앙로타리클럽에서 3일 경주시가족센터를 방문해 다문화가족을 위한 사랑의 생필품(라면)을 전달하고 있다

국제로타리 3630지구 경주중앙로타리클럽(회장 오승연)에서 3일 경주시 가족센터를 방문해 경주에 거주하는 다문화가족들을 위해 50만원 상당의 생필품(라면)을 기탁했다.

경주중앙로타리클럽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초아의 봉사’를 모토로 삼고 꾸준한 후원 및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이웃들을 위해 지속해서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오승연 회장은“낯선 타국에 터를 잡고 생활하는 다문화가족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건넬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다문화가족과 지역사회가 소통‧화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남심숙 가족센터장은“나눔을 베풀어 준 경주중앙로타리클럽 회원들에게 감사하며 다문화가족들과 소통하며 함께 나아갈 수 있도록 우리 모두 노력하자”고 말했다.

한편 경주시가족센터는 2019년 1월부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 센터 통합서비스를 운영으로 일반 가족지원 사업과 다문화가족의 안정적인 지역사회 정착을 돕고 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파일
다음글
주낙영 경주시장, 배우자와 함께 사전투표···“소중한 국민 주권, 꼭 행사하세요”
이전글
주낙영 경주시장, “소중한 투표권, 꼭 행사하세요”챌린지동참··· 이틀간 진행되는 사전투표에 적극 참여 당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