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성건동, 동국대 옆 꽃밭조성 및 석장동 가로수길 홍보 나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4-06
< 성건동 새마을부녀회와 함께 동국대 운동장 옆 화단에 팬지 5천본 식재 >

새마을부녀회에서 꽃밭을 조성하는 모습

경주시 성건동행정복지센터(동장 남미경)는 지난 2일, 아름다운 성건동 조성과 코로나로 인한 무게감을 털어내고 활기찬 분위기를 불어넣기 위해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정숙)와 함께 동국대 운동장 옆 화단에 꽃을 식재했다.

이번 꽃밭조성에는 성건동 새마을부녀회 회원 12명이 동참한 가운데 팬지 5,000본을 식재해 석장동 주민과 동국대 학생들에게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코로나로 피로해진 심신을 잠시나마 달래고자 구슬땀을 흘렸다.

김정숙 성건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이른 아침부터 꽃을 식재하고 봉사하는 회원들 및 직원들에게 감사하며, 2018년 봄 회원들이 직접 식재한 석장동 가로수 아래 꽃잔디가 잘 성장해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으므로 시민들에게 산책코스로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남미경 성건동장은 “이번 꽃밭조성을 통해 석장동 주민과 동국대 학생들이 잠시나마 마음에 편안을 찾기를 바라며, 아름다운 꽃잔디로 장식된 석장동 가로수길(동국대 병원 앞~화랑마을 입구)을 가족과 함께 걷기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용강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부녀회, 아름다운 용강 가꾸기 사업에 앞장
이전글
경주시 강동면 안계2리 마을회, 봄맞이 아름다운 이야기와 마을 만들기 동참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