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직장운동경기부 각종 대회 입상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3-03-19
< 스포츠도시 경주!!! >

제84회_동아마라톤_시상.jpg

지난 3월 17일(일) 서울에서 개최되고 전세계 2만여명의 마라토너들이 참가한 서울국제마라톤 겸 제84회 동아마라톤에서 경주시청 여자마라톤 최보라 선수가 3위에 입상하는 기염을 토하였다.

이번대회는 국제육상경기연맹(IAAF)가 인증하는 국내 유일의 골드라벨대회로 보스턴 마라톤에 이어 세계 두 번째로 긴 역사를 가진 대회이며, 손기정, 황영조, 이봉주 등 우리나라 마라톤의 역사를 대표하는 마라토너들이 달린 대회이다.

또한 지난 3월 14일부터 3월 17일까지 충북 보은에서 개최된 전국우슈쿵푸선수권대회 및 국가대표선발전에 참가한 경주시청 우슈선수단은 산타부문 국가대표(김인환), 청소년 국가대표(이동현), 투로부문 금메달(김정남), 4위(이재영), 7위(박정주) 등 선수 5명 전부가 상위에 입상하였다.

2013년 1월 1일 창단되고 오는 3월 21일(목) 창단식을 가지는 경주시 직장운동경기부는 트라이애슬론, 우슈, 궁도, 여자마라톤, 여자검도 등 5개 종목 6개팀 29명의 우수한 선수와 지도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대회를 시작으로 5월에 있을 도민체육대회 등 각종 전국·국제규모대회에서 스포츠 경주를 알리는데 큰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한다.
파일
다음글
경주 3전 춘계 향사 봉행
이전글
경주예술의전당 전시연계 교육프로그램 운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