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동 새마을 협의회·부녀회, 가정의 달 맞아 환경정화 활동 실시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05-03
< 회원 20여 명 참여, 깨끗한 중부동 만들기 위해 적극 노력 >

2. 경주시 중부동 새마을 협의회와 부녀회 회원들이 가정의 달을 맞아 2일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jpg

경주시 중부동 새마을 협의회와 부녀회가 2일 가정의 달을 맞아 경주시외·고속버스터미널 일원 골목길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환경 정화 활동에는 회원 20여 명이 참여했으며, 더운 날씨 속에서도 가로변 쓰레기를 수거하고 잡초를 제거하는 등 깨끗한 중부동 만들기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중부동 새마을 협의회와 부녀회는 매달 한 번씩 정기적으로 관광지와 도롯가에 환경정비를 실시하고, 다중이용시설에 대해 방역을 실시하는 등 살기 좋은 중부동 조성에 힘쓰고 있다.

특히 지난 4월에는 이·미용 봉사뿐만 아니라 어려운 이웃을 찾아 청소와 음식 나눔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박상웅 중부동 새마을협의회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경주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어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중부동을 위해 환경정화활동에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최해원 중부동장은 “새마을 협의회와 부녀회 회원들의 헌신적인 노고로 마을길 구석구석이 깨끗하게 됐다”며 “쾌적한 중부동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동천동새마을부녀회, 어버이날 맞아 지역 어르신 위해 국수 선물
이전글
㈜황조, 이웃돕기 성금 500만 원 북경주행정복지센터에 기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