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강사 간담회 가져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09-01
< 프로그램 운영 등에 대한 논의… 청소년들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원체계 구축 >

26일 안강청소년문화의집 회의실에서 관계자들이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제2차 강사 간담회를 개최하고 있다

안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두빛나래’는 지난달 26일 안강청소년문화의집 회의실에서 ‘제2차 강사 간담회’를 개최했다.

두빛나래는 두 개의 빛나는 날개라는 뜻으로 초등학교 6학년 두빛반, 중학교 1학년 나래반 단어의 합성어다.

간담회에는 시 관계자, 강사, 청소년지도사 등 10여명이 한 자리에 모여 운영현황을 공유하고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논의, 청소년 특이사항 등을 함께 모여 고민하고 의견을 나눴다.

시 관계자는 “강사님들의 부단한 노력과 우수한 프로그램 개발로 더욱 발전하는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가 되길 바란다” 며 “이 사업을 통해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안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돌봄이 필요한 북경주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학습 및 생활지원 등으로 청소년 통합적 지원체계를 구축하는 사업이다.

입학 및 생활 등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안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054-760-2593~2595)로 문의하면 된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자율안전점검문화 확산 캠페인 실시
이전글
경주시, 9월 1일부터 개별공시지가 열람 및 의견 접수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