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경주시협의회, 희망 나눔 캠페인 성금 기탁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01-06
< 겨울 한파로 생활에 어려움 겪는 이웃들 위한 성금 384만원 전달 >

1.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경주시협의회, 희망 나눔 캠페인 성금 기탁.JPG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경주시협의회(윤주호 회장)에서 6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희망2022 나눔캠페인 성금 384만원을 기탁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는 헌법에 근거한 평화통일정책 대통령 자문기관으로, 경주시협의회는 통일에 관한 지역 의견수렴과 북한이탈주민 지원 사업 등 한반도 평화통일의 기틀을 다지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새해를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

윤주호 민주평통 경주시협의회장은 “겨울 한파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라고, 오늘 나눔이 따뜻한 경주시를 만드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이웃을 향한 따뜻한 마음으로 나눔에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리고, 기부의 뜻에 따라 코로나와 한파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잘 살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성금은 ‘희망2022 나눔캠페인’ 모금액으로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되어 경주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며, 캠페인은 이달 말일까지 진행된다.
파일
다음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경주시협의회, 경주 지역 인재 육성 위한 장학금 기탁
이전글
정종문 세무회계사무소, 마음 모아 성금 3백만 원 기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