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용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서 특화사업 활성화 논의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4-21
< 재위촉 및 신규 위원 위촉장 수여, 클린업빨래방·행복HOME사업 등 논의 >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경주시 용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고성달 동장, 민간위원장 임영석)에서는 20일 용강동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위원 12명과 최병준 도의원, 윤병길, 이락우 시의원이 참여한 가운데 정기회를 실시했다.

이번 정기회의에서는 재위촉되는 위원과 신규 위원 4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특화사업인 클린업빨래방사업과 행복HOME사업의 활성화 방안, 경주시 자원봉사센터와의 행복마을 사업인 취약계층 식료품키트 전달사업을 논의했으며, 이를 통한 지역 사회복지 향상을 위한 열띤 토의가 이뤄졌다.

임영석 민간위원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역할은 가난한 사람을 단순히 찾는 것이 아니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을 진정 돕는 것이라며, 지역 사회복지 향상을 위한 허브의 역할을 보다 충실히 이행해 나가자”고 전했다.

고성달 용강동장은 회의를 마치며 “AI시대일수록 사람은 멀어지고, 소통은 줄어들지라도 결국 복지의 중핵은 사람의 손과 마음이므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모두와 함께 용강동민의 복지향상을 위한 적극행정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 건천읍 수복사, 이웃사랑의 화수분
이전글
경주 구정교회, 불국동에 생필품 세트 21박스 기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