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성장사업본부의 아름다운 기부활동 ‘눈길’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9-10
< 동천동 독거노인들을 위한 200만원 상당 온수매트 기탁 >

한수원 성장사업본부 봉사단에서 동천동을 방문해 온수매트를 전달한 후 함께 사진촬영을 하는 모습

한국수력원자력 성장사업본부(본부장 김상돈) 봉사단은 9일 동천동 독거노인들을 위해 온수매트(2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날 정성을 담아 전달된 온수매트는 한수원에서 시행하는 ‘러브펀드’로 마련됐으며, 러브펀드는 직원들의 급여에서 적립되고 있다.

한국수력원자력 성장사업본부는 지난 6월부터 동천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최경길)와 협력해 동천동을 위한 기부활동을 시작했고, 올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후원을 실천하며 나눔의 미덕을 보이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김상돈 한수원 성장사업본부장은 “초아의 봉사정신으로 이웃들에게 정성어린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행복하고, 작은 나눔이지만 홀로 지내는 독거노인들에게 민족 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조금이나마 따뜻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에 최경길 동천동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지역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준 한국수력원자력 성장사업본부에 감사드리며, 명절을 앞두고 혼자 지내며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세심히 살피겠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보덕동 생활개선회, 암곡동 무장산 억새군락 진입로 대청소 실시
이전글
경주 아사모(아름다운사람들의모임), 황오동에 백미 기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