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 가정에 상품권 지원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7-22
< 미취학 아동 양육 저소득가정 20가구에 온누리 상품권 전달 >

안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미취학 아동 양육 저소득가정을 위한 상품권을 전달하는 모습

경주시 안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영철)에서는 21일 관내 거주하는 미취학 아동을 양육하는 저소득가정을 방문해, 상품권(온누리)을 전달했다.

이날 실시된 협의체의 불우이웃돕기는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거주 미취학아동 양육 가구 20가구의 긴급구호를 위해, 경주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배분금으로 상품권을 지원하며 실시됐다.

김영철 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인구절벽 해소와 아동이 행복한 좋은 사회를 만들기 위한 많은 노력이 있었으나 성과를 체감할 수 없는 힘든 현실 속에서, 이번 지원으로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에 이상원 북경주행정복지센터장은 “코로나로 인해 많은 제약이 있는 가운데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가는 안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보다 촘촘한 인적안전망 구축 및 맞춤형 지역복지가 실현될 수 있도록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사)한국장애인교통문화협회 경주지회, 월성동 취약계층 위한 식품 기탁
이전글
한국자유총연맹 성건동분회, 국가유공자 명패 달기 행사와 함께 위문품 전달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