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화랑마을, 8월 방문자 대상 ‘사진드로잉’ 이벤트 시행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8-09
< ‘화랑마을을 배경으로 한 인물사진’을 일러스트 이미지 바꿔주는 사진드로잉 이벤트 이달 11일부터 29일까지 진행 >

화랑마을 방문객 일러스트 이미지 사진

- 수작업으로 진행돼 하루에 5팀에게만 이벤트 제공

예전에는 유명지에 가서 다른 사람과 비슷한 포즈의 사진을 찍는 것이 유행했다면 요즘은 ‘나만의 특별함’ 찾기가 대세다.

경주시 화랑마을은 이번달 방문자들에게 ‘나만의 특별함’을 선물하는 깜짝 이벤트를 시행한다.

특별선물은 ‘화랑마을을 배경으로 한 인물사진’을 일러스트 이미지로 바꿔주는 사진드로잉 이벤트다. 이달 11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월·화 제외)

이벤트는 수작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하루에 5팀에게만 제공된다.

전시관 안내데스크(☎054-760-2442)에서 매일 9시 30분부터 선착순 현장접수 받는다.

작업된 이미지는 화랑마을 홈페이지나 SNS에 게시할 수 있고, 사진은 반드시 화랑마을을 배경으로 해야 한다.

화랑마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이 이번 이벤트 선물을 받고 활력을 되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화랑마을 페이스북은 이달 1일~31일까지 화랑마을 이용 후 좋았거나 칭찬하고 싶은 점, 추천하고 싶은 후기를 댓글로 올리면 이 중 7명을 선정해 선물을 주는 ‘화랑마을 댓글로 칭찬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시설관리공단 특별이벤트 IV,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8ㆍ15 애국 캠페인 실시
이전글
경주시, ‘평생학습도시 브랜드 CI 공모전’ 우수작품 선정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